본 True Image 배포판은 윈도우 정품 인증이 되지 않은 상태이며, 복구 후 [바탕 화면\윈도우\정품 인증] 폴더에 있는 V7_0317(최신 버전, 추천) 파일을 실행시키고 1번을 누른 후 기다리면 간판하게 정품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V7 인증은 카리스마조님의 인증팩인 A.I에 포함 된 인증의 한 종류로써, KMS 방식을 사용하여 현재 가장 성공률이 높고, 안정적인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인증은 사용자 컴퓨터 환경이나 프로그램 설치 여부에 따라 그 성공 여부가 갈릴 수 있으며, 때문에 본 True Image 배포판을 설치 한 후 다른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말고 바로 인증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2) Forever3 인증
만약 그렇게 했는데도 인증이 실패했다면 Forever3 방식의 인증을 시도해 볼 수 있는데, A.I를 실행시키고 [7>5>1] 순으로 들어갑니다.
Forever3 Reset Rearm 창이 뜨면 Activate를 누르시면 자동으로 컴퓨터가 2회 재부팅 된 후 인증이 됩니다. Forever3 인증 방법은 6개월마다 인증 유예기간을 연장하는 방식으로 6개월 마다 Forever3 Reset Rearm 창이 뜨고 이를 그때마다 적용시켜주는 방식입니다.
제어판의 시스템 메뉴로 들어가면 인증 성공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인증을 한 상태로 만들어 본 적이 있었는데, 지속적으로 마소의 인증 저지가 있었고, 때문에 영원한 인증은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인증이라는 것이 시스템을 많이 변경하고, 새로운 버전 설치를 위해서는 이전 버전을 완벽하게 삭제해야 하지만, 제대로 삭제가 안 되는 경우를 많이 보았습니다. 따라서 개인적인 결론으로는 인증을 하지 않고 배포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라 생각했습니다. V7_0317가 막힐 것을 대비해 해당 폴더에 최신 버전의 인증을 구할 수 있는 웹사이트의 바로 가기들을 즐겨찾기나 시작 메뉴에 링크시켜 놓았습니다. 현재 카리스마조님의 블로그는 삭제되어 존재하지 않고, 카리스마조님의 블로그가 생기면 발 빠르게 관련 자료를 업로드하는 Anonymity님과 치우님의 블로그를 링크시켜 놓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