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7월 26일 일요일

인증에 따라 시스템 속도








인증에 따라 시스템 속도가 많이 차이나는 것을 느끼신 분이 많을 것입니다
물론 pc의 성능에 딸라 차이는 있을수 있습니다
pc의 성능에 차이는 있다고 해도 인증에 따라 시스템 속도가 차인가 나는것은 사실입니다
1번 스샷을 보면 라이선스가 활성화 안된 상태에서 계산기 또는 메모장 제어판 등등 윈도우에서 행해지는 엑션은 모두 라이선스를 거처서 실행 되도록 되어 있습니다
미디어센터 켑처도구 등 일부 프로그렘은 라이선스에서 허가가  없으면 실행되지 않습니다
이라이선스 확인은 메오리에 상주하며 pc를 부팅하는 순간부터 시스템과 연동되어 돌아갑니다
라이선스 서비스를 중단 한다 하여도 3시간 뒤에는 시스템을 전부 점검합니다 시스템 점검시는 윈도우 업데이트 와 인증을 확인합니다 만약 sppsvc가 거져 있으면 정품 아님을 알리게 됩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시스템 속도를 빠르게 할수 있을까요 ?
회사에서 물건을 하나 살경우 신청서를 쓰고 상급자 어느 선까지 또는 사장님의 결제를 받아야 합니다 결제가 늦어질 경우에는 업무의 흐름이 늦어지게 됩니다 만약 사장님이 특정 직원에게 사장님의 도장을 주었다면 그리고 그도장을 마음대로 사용할수 있는 권한을 주었다면 그직원은 신청서를 쓸 필요없이 바로 물건을 살수도 있습니다 이것처럼 윈도우는 어떤 프로그렘이건 벡그라운드 이건 실행되기 위해서는 허가를 받아야 하는대 이허가를 미리 주어서 최고 권한으로 만들어 놓으면 실행하는 속도가 훨씬 빨라집니다
라이선스 허가는
OEM NONSLP
OEM NONSLP1
OEM NONSLP2
OEM NONSLP3
OEM SLPCOA
OEM SLPCOA1
OEM SLPCOA2
OEM SLPCOA3
OEM SLP
RETAIL
MAK
KMS
MUI
BYPASS-RAC
BYPASS
TIMEBASEDEVAL
TIMEBASEDPROMO
TIMEBASEDSUB
TIMEBASEDTRIAL
등등 모든 라이선스를 거처서 어디에 적용되는지 확인한 다음 실행합니다

저는 이순서를 없에버리고 딱 하나의 라이선스에 ( OEM SLP 사용) 최고권한 (얼티밋)을 합하여 토큰을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하여 메모리에 상주하는 라이선스 data를 최소로 하여 시스템 속도를 빠르게 한 것입니다

정품 윈도우 7 oem키가 나올경우는 지금보다 5배 빠른 속도를 낼수 있습니다

제가 임시로 윈도우 7 키를 변경하여 test한 결과 장맛 2배의 속도보다 5배 빠른 속도를 보였습니다
이속도를 위해서는 slic2.1이 필수입니다
미리 미리 slic2.1로 업그레이드를 해 놓는것이 좋습니다
가상바이오스가 호환이 되는 분은 가상바이오스로 사용해도 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